엘앤케이바이오의 주주서한에서 본안소송의 청구원인이 영업방해와 특허침해라고 주장하고 있다.
2021.08.13 - [주식/엘앤케이바이오] - 엘앤케이바이오, 주주서한(주가 하락 및 판매금지 가처분 취하소송 패소 관련 설명의 글)

특허소송의 소장에는 아래와 같이 특허소송이라고 명시한다.

그리고 특허번호와 함께 특허기술 설명과 어떤 제품이 침해했는지에 대해서 설명해야 한다. 이것이 미국의 법적 절차다.


그럼 Life Spine이 Aegis Spine에게 제기한 소송의 소장을 살펴보자.

Life Spine은 판매금지와 다른 구제요청을 목적으로 소송을 제기했다. 특허소송은 아니다. 그리고 소장 어디에도 특허침해라는 말은 없다.


구체적인 요청은 다음과 같다.

  • AccelFix에 대한 판매금지가처분과 영구적 판매금지
  • AccelFix에 대한 모든 권리
  • 75,000불 이상의 손해배상금
  • 소송에 관련된 모든 비용

소장을 보니 Life Spine은 AccelFix 라인업 전체에 대해서 판매금지와 권리를 원하고 있다.


판매금지가처분에서 AccelFix-XT만 다루어진 사유는 Life Spine이 XT에 대해서만 ProLift를 copy했다는 증거를 제시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향후 소송에서 Life Spine이 다른 라인업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한다면 XL, XTP도 소송리스크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고는 할 수 없다.

엘앤케이바이오 투자자는 XT는 이제 라인업에서 없다고 봐야하고, 엘앤케이바이오가 XL과 XTP를 지키기 위한 전략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보아야 한다.

  1. 타이거케이 2021.08.14 17:46 신고

    이렇게 자세하게 답변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역시 항소에서 xt라인 이라고 언급한게 맞았었군요 ㅜㅜ . 요구사항대로 승소 한다면 이지스는 파산신청 하겠네여.

  2. 카르카스 2021.08.14 18:58 신고

    얘넨 일을 너무 허접하게 합니다. Xl, 보훈병원 물어보니 생각만큼 의사들 설득하는게 쉽지 않아 매출 늘리기가 어렵다고. 플랜을 짤 때 무조건 잘 되는 방향만 생각하는듯 합니다. 막상 그렇게 흘러가는게 없으니 대응도 미숙하고 주가가 이 모양이겠지요...

  3. 타이거케이 2021.08.14 20:12 신고

    생각해보면 XT라인에대한건데 라이프측에서는 XT line이라고 했지 구체적인 언급은 안한건 아직 거기에 대한 증거가 없다고 보는게 맞겠죠? 아직!! 이지만 후에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하면 라인업이 무너지는건 한순간이겠지만. 다른 라인까지 걸고 넘어질경우 현재 XT에대한 한건만 하더라고 소송기간이 길었는데 xt외 제품에대한 소송도 각각진행을 하는건가요? 라인에대한 언급은 했지만 소송이 길어지거나 라인은 제외될 확율도 있어보이긴 합니다. 빼박인 증거가 있으면 소송중에도 언급을 했을텐데. 그리고 인스톨러는 xt만 일치하는 부분. 그외는 호환이 안되는점. 잠시 생각이었습니다.

    • Lv4.Bati 2021.08.14 21:57 신고

      현재 소송에서 XL, XTP까지도 같이 연결하여 판결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다른 증거가 없다고 추정되나, 미국소송이 배심원 제도라서 XT 증거를 토대로 나머지 라인까지도 베꼈다고 인정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기 때문에 리스크는 존재합니다.

  4. 카르카스 2021.08.16 19:02 신고

    바티님은 계속 홀딩하시는지요?? 주가가 계속 흐를것만 같아 주말에 쉬는게 쉬는거 같지 않네요. 장기로 보시는지 아님 단기에 나올만한 호재가 좀 있을런지, 그리시고 있는 계획이 있을까요.

    • Lv4.Bati 2021.08.16 22:07 신고

      개인마다 평단가가 다르기에 평단가마다 전략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