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의 신제품인 익스팬더블 케이지가 미국 미시건주 최대 병워체인인 보만헬스케어에 등록이 되었다.

지금까지 FDA등록은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면, 병원에 제품 등록은 이제 실질적인 제품 매출 증대로 이어진다. 병원에서는 등록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엘앤케이바이오 제품은 점점 많이 사용될 것이다. 그리고 엘앤케이바이오 제품은 기술력은 탑티어인데 가격은 저렴하다. 환자입장에서는 이보다 좋은 선택은 없다.

그리고 세계최초로 멸균제품을 공급한다.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안전성과 신뢰성을 심어줄 수 있다.

엘엔케이바이오의 진가는 이제부터 나타날 것이다. 오늘 전고점을 돌파하고 주저앉았지만 미국 대통령이 결정되면 증시의 불안요소도 사라지기 때문에 이번달 안으로 시총 2000억은 돌파할 것으로 예상한다.

오늘 시총은 1600억이다. 최소 20% 이상 상승여력이 있다.

 

 

엘앤케이바이오는 미국 미시건주에서 가장 큰 병원체인그룹 보만헬스케어(beaumont healthcare)에 새롭게 출시된 높이확장형 케이지(Expandable Cage)를 등록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경기 침체와 코로나 상황 속에도 착실하게 기술 개발을 해 온 진가를 드러나기 시작했다고 평가했다. 미국 시장은 미 식품의약국(FDA) 승인만 으로 쉽게 제품이 판매되기 어렵다. 제품의 기술적 우세와 치밀한 마케팅 전략이 없다면 시장에서 퇴출당하거나 간신히 명맥만 유지하는 수준으로 전략한다.

이를 감안할 때, 엘앤케이바이오의 이번 병원체인그룹 등록은 기술력 인정으로 볼 수 있다. 미국 내에서 종합병원은 의료기기 납품에 대해 상당히 까다로운 내부승인절차를 거친다.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고 관련된 제품군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특정의 의료기기 업체를 등록하고, 해당 공급업체를 통해서만 공급받는 것이 특징이다.

또 병원 내 의사들은 반복해서 사용하는 의료기기에 익숙해 있을 뿐 아니라, 누적되는 케이스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가 커지기 때문에 특별한 사유가 있지 않는 한 기존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변경에 대해 상당히 보수적이다.

보만헬스케어는 미시건주에서 8개의 병원을 가진 병원 체인으로 20명 이상의 척추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설이 우수하고 방문 환자수가 많아 해당지역에서 상당히 유명한 종합병원에 해당된다.

회사관계자에 따르면 실제 제품을 경험한 보만헬스케어의 의사로부터 기존의 높이고정형 케이지에 비해 품질이 우수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특히 환자의 예후가 더 좋다는 보고가 있었고 이로 인해 최종 제품등록이 승인될 수 있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종합병원에서 신제품을 등록하면 그 외의 제품도 함께 리스팅 할 수 있어서 매출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크다"면서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적극적인 제품 홍보를 통해 더 많은 종합병원에 당사의 제품을 등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newsis.com/view/?id=NISX20201105_0001223122&cID=10403&pID=15000

 

엘앤케이바이오, 미시건주 최대 병원체인그룹 등록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엘앤케이바이오는 미국 미시건주에서 가장 큰 병원체인그룹 보만헬스케어(beaumont healthcare)에 새롭게 출시된 높이확장형 케이지(Expandable Cage)를 등록했다고 4일 밝혔

www.newsis.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