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가 높이확장 기능과 척추보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높이확장형 자립식 전방유합 케이지(Expandable Integrated Anterior Fusion Interbody Cage)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현재 요추용 높이확장형 자립식 전방유합 케이지를 개발해 FDA 품목허가를 받은 회사는 미국의 글로버스 메디컬 밖이지만 아직 판매는 되지 않고 있다. 그래서 엘앤케이바이오는 첫 시작출시를 위해 빨리 FDA 품목허가를 받기 위해 준비 중이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전방, 측방, 후방의 수술방식을 높이확장형 추간체고정보형물로 구현 할 수 있는 첫번째 척추 임플란트 기업이 되려고 하고 있다.

 

기타 경영사항(특허권 취득)(자율공시)

1. 특허명칭높이 조절이 가능한 척추 유합케이지
(Expandable Spinal Fusion Cage)
2. 특허 주요내용본 발명은 최저 높이로 추체 사이에 삽입하고, 삽입된 상태에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특히 엔드플레이트를 통해 삽입되는 뼈스크류에 의해 정착력이 향상된 척추 유합계이지에 관한 것으로서, 말단이동블럭에 블럭슬라이더와 블럭슬라이더의 외측으로 블럭보조슬라이더가 배치되고, 뼈스크류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근위 이동블럭에 체결되는 잠금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3. 특허권자주식회사 엘앤케이바이오메드
4. 특허취득일자2020-08-18
5. 특허 활용계획본 특허는 전방삽입술(ALIF)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측방삽입술이 불가능한 환자에 대해 사용이 가능하며, Standalone 타입의 제품으로 케이지 결착 시 고정을 함께 할 수 있어 후방 수술이 필요없다.특히 해당 제품은 높이 조절이 가능함에 따라 재고부담 및 생산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술 시 반복작업을 줄여주어 의사의 노고를 줄여주고, 수술시간이 짧아짐에 따라 환자의 회복시간 역시 크게 짧아질 수 있다.
6. 확인일자2020-08-18
7.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1)상기 특허는 국내 특허임

2)출원번호 : 2019-0124087
 
3)특허 취득일자는 특허등록수수료 납부일 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