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공개행사)’을 8월 5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 중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 갤럭시노트20, 갤럭시폴드2, 갤럭시Z플립 5G 그리고 차세대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3 등을 함께 공개할 것이라고 한다.

갤럭시폴드2는 작년 출시된 갤럭시폴드보다 화면이 더 커질 것이란 예상이다. 갤럭시폴드는 접었을 때 4.6인치, 펼쳤을 때 7.3인치였지만, 갤럭시폴드2는 펼쳤을 때 7.7인치가 될 것이란 예측이 나온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플라스틱 소재 대신 초박막강화유리(UTG)를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09/2020060902370.html

 

삼성 '갤럭시 언팩' 8월5일 온라인 개최 유력

삼성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차기 폴더블폰 ‘갤럭시폴드2’ 등을 8월 초 온라인에서 공개할 전망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it.chosun.com

 

삼성전자의 갤럭시S시리즈의 판매량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스마트폰 세계1위 강자를 유지하기 위하여 칼을 갈고 먼저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만들고 있는 제품이 폴더블 시리즈이다. 따라서 갤럭시 폴드2는 갤럭시 폴드보다 더 완성된 형태의 폴더블폰을 선보일 것이다. 

갤럭시Z플립은 여성 사용자를 위한 느낌이라면 갤럭시 폴드는 남성 사용자를 위한 느낌이다. 

S펜이 탑재된다면 시장에서의 반응은 더 좋을 것이다.

 

https://news.appstory.co.kr/it13344

 

갤럭시폴드2, S펜도 지원한다?

​ 삼성전자가 올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폴드2'에 대한 구체적인 소문이 들려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갤럭시폴드2는 전작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지닐�

news.appstory.co.kr

 

갤럭시 폴드2에 대한 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다면 투자자는 폴더블 관련주를 관심가지고 미리 매집해놓아서 수익기회를 노리면 된다.

폴더블 관련주는 아래 두종목만 주목하자.

KH바텍: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외장힌지를 독점 납품 

세경하이테크: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커버윈도우용 특수보호필름을 납품.  UTG용 필름도 공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