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가 제2공장 준공을 기념해 주주들을 위해 생산라인 투어 Program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27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데 대상자는 개인투자자, 기관투자자, 기자 세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개인투자자는 5월 27일과 6월 3일 중에서 오전11시, 오후 2시, 오후4시 중 택일하여 신청하면 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 준수를 위해 회당 10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러한 기회를 주는 것은 좋은 취지다. 하지만 현재 투자자들이 제일 바라는건 소송건 리스크 해결과 글로벌 의료기기업체와의 본계약 체결이다. 

투어 프로그램에는 Q&A 세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에 대해서 회사의 입장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되는 투자자라면 참가해보기를 추천한다.

 

 

 

주주 안내문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생동하는 계절 가정의 달을 맞아 늘 주주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당사는 글로벌 시장확대와 신제품에 대한 시장니즈에 신속하게대응하기 위해 그간 생산능력 확대를 지속하여 왔으며, 5월 12일(수) 어제 2공장 준공식을 성공적으로 거행하였습니다.

당사는 주주 여러분의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생산라인 투어 Program’을 아래와 같이 진행 하고자 합니다. 멸균제품화 공정 등 최첨단 생산라인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 아 래 -

1)행사 일자: 2021. 5. 27(목), 6. 3(목) 총 2일
2)헹사 시간: 상기 2일간, 총 3회 (11AM, 2PM, 4PM)
3)진행 내용: 1)공장 투어, 2)Q&A 세션
4)참여 인원: 총 60명 (회당 10명), 선착순 마감.
5)신청 기간: 2021년 5월 13일 ~ 마감시 까지
6)신청 방법: IR 담당자에게 이메일 신청
1>이메일 주소: john.park@lnkbiomed.com
2>제출항목: ①성명 ②생년월일 ③연락처
④주식거래 증권사 HTS 보유주식화면 이미지카피(주주 확인용)


최종 선정 대상자는 개인별로 별도 이메일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13일
(주)엘앤케이바이오메드
강국진/박근주 대표이사 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