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의 대표제품인 AccelFix-XT가 아시아에서도 최초로 첫 수술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수술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었으며 척추전문의료기관인 Sunway medical centre의 Dr. Lau Choon Ping가 집도하였다. 선웨이 병원은 말레이시아에서 제일가는 대기업 선웨이그룹 소속이자 말레이시아 최고의 병원이다.

www.sunwaymedical.com/doctor/dr-lau-choon-ping

 

Dr. Lau Choon Ping - Spine Surgery

Dr. Lau Choon Ping, specialize in spine surgery & works in Sunway Medical Centre. Make an appointment with our doctor online!

www.sunwaymedical.com:443


말레이시아에서는 기존에는 Peek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수술을 계기로 익스팬더블 케이지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다고 본다.

그럼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도 엘앤케이바이오 제품의 판매가 급성장할 수 있다. 물론 익스팬더블 케이지가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말레이시아의 기존제품에서 익스팬더블 케이지로 갈아탈만한 수요가 얼마나 되는지는 확인하기가 어렵다. 

엘앤케이바이오는 미국 뿐만이 아니라 유럽 판권도 협상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수술을 기점으로 엘앤케이바이오의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었으므로 아시아에서도 제품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 기회는 생긴 셈이다. 

 

 

엘앤케이바이오는 후방삽입 높이확장형 추간체고정보형재인 ‘AccelFix-XT Cage’가 말레이시아에서 첫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수술은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한 첫 번째 사례라고 엘앤케이바이오는 전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신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현지 의사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기존 합성플라스틱(Peek)제품에서 스위칭을 이끌어내려는 노력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이번 말레이시아에서의 수술 경험을 토대로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지역 각국에서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press9.kr/news/articleView.html?idxno=47490

 

엘엔케이바이오 척추임플란트, 말레이시아서 첫수술 - PRESS9(프레스나인)

[프레스나인] 엘앤케이바이오는 후방삽입 높이확장형 추간체고정보형재인 ‘AccelFix-XT Cage’가 말레이시아에서 첫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수술은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한

www.press9.kr

 

+ Recent posts